염소가 국회로 간 까닭은??

염소가 국회로 간 까닭은??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문 앞 염소 가격 폭락 비상대책위원회 회원들이 염소와 함께 상경했다.이들은 염소산업 육성을 촉구했다.(사진=중앙일보)

흑염소 3마리가 서울 여의도 국회 정문 앞에 나타났습니다. 이 염소들은 ‘전국 염소 가격 폭락 비상 대책위원회’가 최근 산지 염소가격이 폭락하자 정부에 수매를 요구하는 집회에 함께 했습니다.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문 앞에서 전국 염소 가격 폭락 비상대책위원회 회원들이 전국 염소 가격 폭락 비상대책위는 FTA 폐업 지원으로 홍수 출하된 염소 전량 수매와 긴급 수입제한조치 세이프 가드 발동, 가공 유통 구조 개선 및 염소산업 육성을 촉구했다.

이들은 ‘오늘은 좋은 날 염소 수매하는 날’, ‘폭염보다 염소값이 더 무섭다’, 염소 농가 다 죽겠다. 죽기 전에 살려다오‘, ’먹어보고 느껴보라!‘, ’눈물로서 키운 염소 수매하여 보람 찾자‘ 등의 문구를 적을 피켓을 들고 시위를 벌였습니다.  

이날 집회에는 전국 염소 가격 폭락 비상 대책위원회 회원 약 1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이들은 흑염소 농가의 생계유지를 위해 ‘정부의 긴급수매 실시’와 ‘수입 제한조치 세이프가드 발동’, ‘원산지 허위표시 합동단속 강화’를 요구했습니다.

뉴스 팩토리

문재인대통령, 주요이슈, 연예정보, 제품리뷰, 자동차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오늘의 이슈 다른 글